483 0 1 5 70 0 1년전 0

아름다운 70, 인생노트

인간은 궁극적으로 행복 해야 한다. 살아 있는 목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살아 보니 인생이 보였다.돌아 보니 내가 산 삶의 방식이 괜찮았다.끊임없이 가치 있는 삶의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얻어낸 결론이다. 결혼 해서 가정 생활 47년을 하면서 얻어낸, 평범함 속에 비범한 진리를 담아냈다. 살아 보니 할 수 있는 말, 살기 전에는 알지 못했던,불확실성의 얘기들을 확실하게 들려 준다. 정말 가치 있는게 무엇일까? 목숨 걸고 지켜 내려고 하는게 무엇일까? 내 삶에 끈을 지탱 시켜 주는 것은 무엇일까? 가정에서 그 답을 찾아 준다.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며 필자는 세상에서 제일 재밌고 신나는 일이 가정을 만들어 가족과 더불어 사는 일이라고 한다.
인간은 궁극적으로 행복 해야 한다. 살아 있는 목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살아 보니 인생이 보였다.돌아 보니 내가 산 삶의 방식이 괜찮았다.끊임없이 가치 있는 삶의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얻어낸 결론이다.

결혼 해서 가정 생활 47년을 하면서 얻어낸, 평범함 속에 비범한 진리를 담아냈다.
살아 보니 할 수 있는 말, 살기 전에는 알지 못했던,불확실성의 얘기들을 확실하게 들려 준다.

정말 가치 있는게 무엇일까? 목숨 걸고 지켜 내려고 하는게 무엇일까? 내 삶에 끈을 지탱 시켜 주는 것은 무엇일까?

가정에서 그 답을 찾아 준다.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며 필자는 세상에서 제일 재밌고 신나는 일이 가정을 만들어 가족과 더불어 사는 일이라고 한다.
황미리내는 1998년 이후 태국 방콕에서 주로 생활하고 있는 예술가이다.

2남 1녀의 어머니이며 7명의 손주를 둔 할머니로서의 삶에 만족하고, 감사하며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가정의 주인공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책을 쓰게 되었다

본인이 운영하는 예향 서예 교실에서는 20년이상 재능기부로 강의하고 있으며, 소학, 추구 천자문, 명심보감 등을 함께 강의하고 있다.
천재학습 이란 컨셉으로 회원들의 자존감을 성장 시켜 명품 서예교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1년 5월에는 방콕의 한국 문화원에서 초청 전시회와 워크샵을 진행하였고, 태국인들에게 한국 전통의 동양화와 서예를 소개하였다.
이에 대한 기사는 영자신문 방콕 포스트와 뉴스등 여러 대중매체를 통해 K-아트로 소개되었다.

한국의 문화.예술을 해외에 널리 알리는 일을 계속하며, 가정 행복 전도사, 결혼 전도사가 되어 모든 사람들이 가정의 회복을 통해 행복하길 꿈꾼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